학과소개
2017
  • 01부산시 지원 제5단계 BB(Brain Busan)21사업 5년차 선정
  • 04게임물관리위원회 GGG(Good Gamer Group) 제4기 출범식
  • 04게임물관리위원회 GGG(Good Gamer Group) 제4기 모니터링 사업 선정
  • 07제5단계 BB(Brain Busan)21사업 산업체 교육과정(스마트 게임 개발) 특강 실시
  • 092017동경게임쇼 참관
  • 112017지스타국제게임전시회(부산벡스코) 전시부스 참가(예정)
2016
  • 03부산시 지원 BB(Brain Busan)21사업 4년차 선정
  • 04게임물관리위원회 GGG(Good Gamer Group) 제3기 출범식
  • 07BB(Brain Busan)21사업 스마트 게임 개발 특강 실시
  • 10제11회 동부산대학총장배 고등학교 e스포츠대회 개최
  • 112016지스타국제게임전시회(부산벡스코) 전시부스 참가
  • 122016산업체 탐방(제주도 넥슨 컴퓨터박물관, (주)네오플) 실시
  • 12게임물관리위원회 GGG(Good Gamer Group) 제3기 해단식
2015
  • 03부산시 지원 BB(Brain Busan)21사업 3년차 선정
  • 04게임물관리위원회 GGG(Good Gamer Group) 제2기 출범식
  • 06BB(Brain Busan)21사업 스마트 게임 개발 특강 실시
  • 07제10회 동부산대학총장배 고등학교 e스포츠대회 개최
  • 11지스타국제게임전시회(부산벡스코) 전시부스 참가
  • 12게임산업체 (주)세가퍼블리싱코리아, (주)SBS방송국 일산제작센터, (주)넷마블게임즈, (주)소니컴퓨터Ent. 현장탐방
2014
  • 03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 산업계맞춤형 인력양성사업 6년차(사업비2억원)선정
  • 03부산시 지원 BB(Brain Busan)21사업 2년차 선정
  • 07BB(Brain Busan)21사업 스마트 게임 개발 특강 실시
  • 10제9회 동부산대학총장배 고등학교 e스포츠대회 개최
  • 12지스타국제게임전시회(부산벡스코) 학과동아리 스마트폰 게임 전시출품
  • 12게임산업체 (주)엠게임, (주)소니엔터테인먼트, (주)포플랫 현장탐방
2013
  • 03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 산업계맞춤형 인력양성사업 5년차(사업비2억원)선정
  • 05부산시 지원 BB(Brain Busan)21사업 1년차 선정
  • 10제8회 동부산대학총장배 고등학교 e스포츠대회 개최
  • 11지스타국제게임전시회(부산벡스코) 학과동아리 스마트폰 게임 전시출품
  • 11게임산업체 (주)엠게임, (주)블루사이드, (주)웹젠 현장탐방
2012
  • 03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 산업계맞춤형 인력양성사업 4년차(사업비2억원)선정
  • 062012 BBeST e스포츠포럼 6월 워크숍
  • 07제7회 동부산대학총장배 고등학교e스포츠대회 개최 및 e스포츠포럼 주최
  • 102012 DPC BBeST 10월 고등학교 e스포츠대회 개최
  • 11지스타국제게임전시회(부산벡스코) 게임성평가시스템 전시출품
  • 11게임산업체 (주)엠게임, (주)넥슨네트웤스, (주) 컴투스 현장탐방
  • 122012 BBeST e스포츠포럼 12월 워크숍
  • 12산업계 맞춤형인력양성사업 게임운영기획교육과정 국비장학생 10명 선발
2011
  • 03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 산업계맞춤형 인력양성사업 2년차(사업비4억원)선정
  • 052011 BBeST e스포츠포럼 5월 워크숍
  • 052011 DPC BBeST 5월 고등학교 e스포츠대회 개최
  • 07제6회 동부산대학총장배 고등학교e스포츠대회 개최 및 e스포츠포럼 주최
  • 102011 BBeST e스포츠포럼 10월 워크숍 개최
  • 11지스타국제게임전시회(부산벡스코) 게임성평가시스템 전시출품
  • 11게임산업체 (주)엠게임, (주)네오위즈 현장탐방, (주) 컴투스 현장탐방
  • 12산업계 맞춤형인력양성사업 게임운영기획교육과정 국비장학생 20명 선발
2010
  • 01중소기업청 주관 산학연계맞춤형인력양성사업 선정(사업비 1억원)
  • 02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 산업계맞춤형인력양성사업 2년차 사업 선정(사업비 2억원)
  • 05제5회 동부산대학장배 고등학교e스포츠대회 개최
  • 05맞춤형 인력양성사업 e스포츠포럼 주최
  • 08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현장직무교육 및 인턴쉽 실시((주)엠게임Ent 외 9개 업체)
  • 11지스타국제게임전시회(부산벡스코) 게임성평가시스템 전시출품
  • 11게임산업체 (주)엠게임, (주)CJ인터넷(넷마블) 현장탐방
  • 11중소기업청 주관 기술인재대전(일산 킨덱스) 맞춤형교육과정 전시출품
  • 12산업계 맞춤형인력양성사업 게임운영기획교육과정 국비장학생 20명 선발
2009
  • 03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관 IT실무인력양성사업 선정(사업비 1억원)
  • 05제4회 동부산대학장배 고등학교e스포츠대회 개최
  • 05중소기업청 주관 실험실창업지원사업 선정(사업비 4천만원)
  • 052009년도 IT실무인력양성사업 e스포츠포럼 주최
  • 06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 산업계맞춤형인력양성사업 1년차 사업 선정 (사업비 1억원)
  • 07부산비치e스포츠(BBeST) 2009챌린저대회 개최
  • 09게임산업체 (주)프리챌, (주)네오위즈 현장탐방 및 기능성게임컨퍼런스 참관
  • 112009년도 Gstar 부산벡스코 전시회 게임성평가시스템 전시출품
2008
  • 03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관 2008년도 IT실무인력양성사업(사업비 1억원) 선정
  • 05부산비치e스포츠(BBeST) 2008챌린저대회(5월, 8월, 11월) 개최
  • 07제3회 동부산대학장배 고등학교e스포츠대회 개최
  • 072008년도 IT실무인력양성사업 게임성평가 포럼 주최
  • 08중국해외연수 우수학생(4명) 인턴쉽 실시(북경 (주)엠게임차이나) 운영
  • 11게임산업체 (주)위메이드, (주)NHN 현장탐방 및 Gstar2008 전시회 참관
2007
  • 04부산비치e스포츠(BBeST) 2007챌린저대회(4월 ~ 11월) 개최
  • 07중국해외연수 우수학생(4명) 인턴쉽(북경, (주)엠게임차이나) 운영
  • 11게임산업체 (주)넥슨SD 현장탐방 및 Gstar2007 전시회 참관
2006
  • 07제2회 동부산대학장배 고등학교e스포츠대회 개최
  • 08제3회 부산비치게임페스티벌(BBGF)개최(광안리특설무대) 개최
  • 11게임산업체 (주)프리챌 현장탐방 및 Gstar2006 전시회 참관
2005
  • 05제1회 동부산대학장배 고등학교e스포츠대회 개최
  • 08제2회 부산비치게임페스티벌(BBGF)개최(광안리특설무대) 개최
  • 11게임산업체 (주)엠게임 현장탐방 및 Gstar2005 전시회 참관
2004
  • 03게임컨설팅과 개설
  • 05교육인적자원부 대학특성화 문화콘텐츠(게임) 인력양성사업(사업비 12억) 선정
  • 08제1회 부산비치게임페스티벌(BBGF) (BEXCO) 개최
  • 09일본해외연수 재학생전원 일본동경게임쇼 참관